방안 -> 같은 층 -> 건물 -> 마을? 순으로 점점 커지는 공간에서 탈출
or
건물 안에 각기 다른 방을 옮겨가며 각자 테마가 있는 방에서 탈출(자취방, 정글, 공원, 스튜디오 등등)
스토리:
늦잠, 배달음식, 컴퓨터, 유튜브 등등 방학을 즐기는 평범한 대학생, '아 평생 이렇게 살고싶다' 라는 생각을 하고 한숨 자니 방문이 잠기며 탈출할 수 없게 된다.
말그대로 그냥 탈출? or 더 큰 음모의 일부분?
이계의 존재가 납치 후 생체실험? 어둠의 조직이 납치?
트루먼쇼 느낌?
일반적인 방탈출 -> 해피엔딩, 가면 안되는 지역으로 간 후 탈출 -> 진엔딩
반응형
'게임개발 > 낙원 탈출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낙원 탈출 개발일지 3) 기본적인 스토리라인 (0) | 2024.01.25 |
---|---|
낙원 탈출 개발일지 2) 각 방의 테마들, 설정 - 이계의 시험 (0) | 2024.01.24 |
낙원 탈출 개발일지 2) 각 방의 테마들, 설정 - 실험실 (0) | 2024.01.24 |
댓글